본문 바로가기
국내 여행/충청도 여행

대전 신세계백화점 오픈, 루프탑 정원 및 야경

by 웨지우드 2021. 9. 3.
728x90
반응형

드디어 대전국내 최고 규모신세계 백화점
오픈했다~
그동안 대전에는 없었던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5성급 호텔메리어트 호텔까지 들어와서 대전의 쇼핑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시킨 듯하다~

8월 오픈을 기다리면서 신세계 백화점 공사를 지켜 봤었는데 역시나 신세계 백화점 오픈으로 주변 교통이 마비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~




엑스포 다리 건너편 만년동에서 바라보는
신세계 백화점 & 메리어트 호텔은
엑스포 다리 아래 갑천의 모습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~

대전 유성에서 가장 화려한 곳인 것 같다~^^


건물 옆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겠다~넓은 광장 중앙의 조각상이 어떤 의미인지~
대전 신세계 백화점에는 아쉽게도 에르메스,샤넬,루이비통,고야드 매장이 없다~ㅠ

나는 차 막히니까 갤러리아 타임월드 이용하는게 더 좋겠고, 신세계는 영화 보고 아웃백 갈 때 이용해야겠다며 오픈 다음 주말 저녁쯤 구경 갔다~^^


새로 오픈한 신세계 백화점은 내부 구조나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세련되게 잘 조성되어 있었다~

대전 신세계 백화점 내에 BMW 매장이 있어서 BMW 자동차도 진열되어 있어서 놀랐다~^^

7층에 포토존인지 여쁘게 꾸며서 다들 사진 찍기 바쁘다~


앞쪽에는 삼성 갤럭시 Z Fold3 Flip3 서비스 공간이 있어서 정말 사람 많았다~


옥상 루프탑 야외 공원으로 나갔는데~
정원 위쪽으로 하늘공원처럼 통로가 연결되어
대전의 갑천 너머 전망을 볼수 있게 되어있다~
야외 공원 조성을 너무 잘 해놨다~


옆에 반짝반짝 예쁘게 빛나는 메리어트 호텔도 보인다~
이젠 대전 놀러오는 분들께 메리어트 호텔 추천하면 되겠다~^^


위쪽으로 올라가면 내려다 보이는
옥상 루프탑 뷰~~
조명이 예뻐서 정말 야경보러 가야 할 듯하다~^^

장미꽃을 심어 길을 만든 미로 공원도 있고 아기자기 다양하게 구성해 놓았다~


루프탑 야외 공원 내에에 작은 연못도 만들어서
물을 채워 놓아서 신선한 청랑감까지 느껴진다~
루프탑 정원은 밤도 예쁘지만 낮에 가도 예쁠 것 같다~



신세계 백화점 루프탑에서 대전 갑천 너머의 야경을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은 덤이다~^^


갑천 다리 건너편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반짝이는
신세계 백화점과 메리어트 호텔,엑스포 다리가 넘 예뻐서 한 컷 찍어봤다~


아마도 대전에서 가장 화려한 그림이 아닐까 싶다~
규모가 큰 만큼 외부 타 지역에서도 방문한다고 하니 한동안은 북적거리겠다~


교통이 복잡해지긴 했지만 대전에 현대아울렛,
신세계 백화점 들어오면서 쇼핑하기 좋아져서
편해진건 좋은 것 같다~^^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