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/광주 맛집

광주 여행 문화의 전당 맛집, "어장관리수" 연어회 새우튀김 생맥주 굿(광주 동명동 장동 회,초밥,생맥주)

by 웨지우드 2021. 8. 2.
728x90
반응형

지난 광주 여행 때
최근 광주에서 아주 핫하다는
문화의 전당 근처 장동ㆍ동명동 쪽에서
생맥주 마실 곳 찾다가 발견한​

"어장관리수"~

어장관리수
17:30~02:00
매주 일요일 휴무


이전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~^^
https://nasunna1.tistory.com/m/15

광주 여행 맛집,  "홍궁"전통 중화요리 코스 추천(계림동 중국집,짬뽕 맛집)

광주 근교 화순 수만리 생태 숲 공원 산책하고 저녁 먹으러 광주로 이동했다~ 이전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~^^ https://nasunna1.tistory.com/m/14 이 있어서 들려보았다~ 정식 명칭은 <만연산지구

nasunna1.tistory.com



장동ㆍ동명동 쪽에서
늦은 저녁에 생맥주 있는곳 찾기 힘들었다~
수제 막걸리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도 있었는데
다음엔 거기 꼭 가봐야지~

최근 생맥주가 완전 땡겨서
생맥주 찾아 주변을 몇 바퀴 돌았다~ㅋ




밤에 건물 사진은 못찍어서 다음날 찍었다~^^

간판은 '어장관리'가 크게 적혀 있고
'수'는 작게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길~


생맥주 생각나서 생맥주 찾아다니다
밤에 들어간 어장관리수 ~​

몇 테이블 손님 있어서
거리 두고 자리 잡았다 ~

이 때 광주는 확진자가 거의 없어서
살짝 마음 놓였다~^^

한쪽 벽에 조화 나무 숲도 만들어 놓아서
답답하지 않았다 ~


일식집은 아닌거 같은데
중앙에 다찌도 있고~
분위기 예쁘다~
요즘 동명동 쪽이 분위기가 예쁜 듯~


밤에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~^^

직원이 테이블에 와서 직접 QR코드 찍어갔다~
이렇게 철저하게 관리 잘해서
광주는 확진자가 줄었나보다~


동명동 연어회 맛집
<어장관리수>
메뉴와 가격 ~

연어(소)(25.0)
왕새우튀김3P(12.0)
생맥주(4.5)×2
소주(4.5)

간장,나무 젓가락,스푼,물티슈는
테이블에 기본으로 배치되어 있다~

주문 후 기본 반찬 가져다 주신다~
새우칩,미역국,샐러드 회 무침~


집에서 끓인 듯한 미역국이
푹 끓인게 제대로다~
회무침에 회는 몇점 없었지만
새콤달콤 맛있었다~


생맥주,소주도 나오고~

생맥주 건배~♡
생맥주 얼마만인지~~♡


연어 회도 나오고~
와우~~비쥬얼 대박~!!

연어회 (소) 양이 정말 많다~
인심 좋은 광주 스케일~


기본 구성도 깔끔하게 잘 나온다 ~
밥이 함께 나오는게 신기하다~

연어회에 김도 나온다~ㅋ
김은 참치회에 나오는건데~ㅋㅋ
밥이랑 먹는건가?


두툼한 연어부터 한 점~
입 안에서
고소하게 사르르 녹는게
정말 맛있는 연어다~

어장관리수 연어회 강추~!!
연어 맛있는거 보니
다른 회도 맛있을 듯~


나의생맥주 안주
왕새우튀김이다~

역시 왕이다~ㅋ
내 손바닥만한 크기다~

생맥주 술안주로 딱 좋은 조합이다 ~


벌써 반이나 마신 생맥주~
살짝 싱겁다~


왕새우 맘에 든다~
두툼한 새우 속살~

연어도 정말 두툼해서
먹다보니 배부르다~


생맥주 한 잔 더 추가~^^

간만에 생맥주 마시며
여행 기분 충분히 즐겼다~

광주는 미식 여행으로도 자주 가는데​
코로나로 한동안 자제했는데
오랸만에 넘 좋았다 ~♡♡♡

마음 편하게 충분히 여행하며
여유롭게 맛있는거 먹는 날이 빨리 오기를~~

내돈내산 후기였음 ~



728x90
반응형

댓글